캔버라 호텔 리모델링 공사 [2] - alc블럭 시공중인 동영상 + 홍광alc의 작업범위 > 호텔, 오피스텔, 아파트 ALC블록시공 | 홍광ALC블록시공:1992년시작독보적ALC시공품질ALC블럭주택전문
부문별 ALC블럭시공&스토리
부문별로 나누어 정리한 ALC블럭시공기 입니다.
호텔, 오피스텔, 아파트 ALC블록시공

호텔 ALC시공 캔버라 호텔 리모델링 공사 [2] - alc블럭 시공중인 동영상 + 홍광alc의 작업범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328회 작성일 21-11-30 16:15 목록

본문

ad83ac7d16cb5bef3a467e4bf1767611_1638256877_3693.jpg
 

[캔버라 호텔의 alc 블럭 리모델링 공사 현장 동영상]


ad83ac7d16cb5bef3a467e4bf1767611_1638256162_843.jpg

 

alc블럭으로 잘 조적된 복도가 보이시죠? 완공되지는 않았지만 쭈욱 복도로 보이는 각 객실의 문들이.. 모던한 디자인의 원목 외장재를 쓴 인테리어에 은은한 조명에 복도 끝이 보이는.. 각 문에 호수넘버가 적인 호텔객실복도 장면이 연상이 되네요..


요즘 어제오늘 갑자기 쌀쌀?해 졌죠? 뭔 날씨가 하루아침에 바뀌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연초 허리척추로 대림병원에서 약 한달간 병원생활한 이후로는 조적작업은 안하고 있습니다.

캔버라 호텔 alc 리모델링 현장에서도 매지 및 미장만 하고 있는데요..

너무 너무 바쁜관계로 상담 문의 답변이 늦어지고 있음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제가 스스로 몸관리를 잘하는 편은 못되어.. 지난번처럼 무리해서 일 않하려고 하고 있어요..

답변 늦어져 죄송합니다.^^;​


아무튼 여름이 끝난것 같아 정말 다행이고요 모든 분들께서도 좋은 날씨,

날씨고 조금 즐겁지 못했다면 다시 행복한 삶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lc블록 #alc블럭 #alc #호텔시공


-------------------------------


[홍광alc 작업 범위]


저희는 보통은 건축사 또는 건축주로 부터 수주(하도급시공, 계약서)를 받고.. alc주택 같은경우는 alc주택자체가 alc내력벽구조로 만든뒤 나머지를 하는거라... 저희는 alc작업만 거의 합니다. 여기에 내벽 외벽의 수지 미장, 알시톱작업까지만 합니다. 저희에게 문의주시는 분들중 대략 50%가 바닥기초부터~ 준공까지를 문의하시고 계신데요.. 물론 최대한 답변드릴 수 있는 부분은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약 1100건 이상의 주택alc파트, 병원, 요양원, 산부인과, 룸사롱등 유흥주점, 노래방, 음악학원,기타 학원, 도서관, 전시장, 식당, 고시원, 원룸등의 계약과 시공완료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홍광alc팀의 작업 범위는..

alc시공(주택의 경우 alc패널 지붕 포함) / alc블럭 내 외벽 및 수지미장과 알시톱 마감 작업 / 필요시  방음차음재 충진



이렇게.. alc반축공사에 약간의 추가 작업만을 하고 있사오니,

건축의 설계 바닥기초부터~ 준공까지 문의하시는것은 시간낭비라는것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절대 저희가 귀찮거나 해서 말씀드리는것이 아닌, 상담문의하시는분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알려드립니다. )


또한 이메일이나 홈페이지보다는 바로 전화로 문의 주시면 굉장히 깔끔히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 는...시공 팀장 :  010-2531-7861


일반적으로 "건축사(건축사사무소)" 를 통해 상담받으시고 법적관련사항들, 부지관련허가, 설계등을 하시고 난뒤 "건축사"를 통한 시공업체, 시공팀을 선정하시거나 직접 저희같은 시공팀을 선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 건축사의 범위와 역할 ]

1. 건축물의 설계와 공사감리에 관한 업무

2. 건축물의 조사 또는 감정에 관한 사항

3. 건축물의 현장조사 검사 및 확인에 관한 사항

4. 기타 다른 법령이나 기준에서 건축사의 업무로 규정한 사항.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게시물  6건   /  1 페이지
게시물 검색